티스토리 뷰

곧 출시예정인 샤오미 극 가성비 폰인 "포코폰 F1"을 엇그제 질렀습니다.

이 폰의 특징은 퀄컴 스냅 드래곤 845 칩셉을 적용하고 수냉식 쿨링 시스템을 장착해서 발열 없이 빠른 속도로 장시간 이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난 인도에서 출시할 당시에 5분 만에 300억원치 물량을 모두 판매하며, 화제를 모았던 제품인데요.

마침 제가 지금 쓰고 있는 아이폰이 좀 맛탱이가 갈려고 하길래 폰을 알아보던중 갤럭시9이 너무 비싸 구입을 포기하고 비슷한 성능인 포코폰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폰을 할부로 구매하지 않고 카드 무이자 할부로 해서 완납 폰을 구매를 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우선 이자가 추가 되고 25%할인 받을 수있는 추가 옵션과 사용하고자 하는 기본요금제를 못사용한다는 단점 때문에 저는 완납 폰을 선호합니다.

또한 포코폰은 베터리용량이 무려 4000mAh라 오랫동안 충전 없이 쓸수가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방수, 페이 기능이 빠져 있습니다. 저야 원래 페이랑 방수기능을 안쓰던 편이라 크게 상관이 없는 부분이였습니다.

아무튼 저는 이렇게 고성능 휴대폰을 무려 370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쿠폰 대박 행사기간에 샀어요.)

지금 지마켓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니 470000원에 팔고 있네요. 새상품을 이정도에 구입한거라 기분이 좋네요.

추가로 제가 포코폰 이미지 그리고 기타 제가 구매한 내역 그리고 판매중인 상품의 가격을 첨부합니다.  아 그리고 사양도요.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포코폰으로 바꾸어 보세요~~ 아이폰이 200만원, 갤릭시9이 130만원, 포코폰은 40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세요. 아무래도 제품 퀄리티면에서는 차이가 있고 브랜드 면에서는 차이가 있지만 가성비 면에서는 충분히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여튼 싸게 구입해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해외에서 배송하는거라 조금 배송이 느리네요. 매일 매일 기분 좋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폰아 곧 안녕이다~~~ ㅎㅎㅎ



댓글